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연남동 대방어회 끝판왕 [바다회사랑]

by 하암꿈 2022. 1. 3.
728x90

바다회사랑


겨울만 되면 꼭 찾아야 하는 횟집중 하나입니다

 

크리스마스날 방문해서 포장을 했었는데요!

 

날이 추워지고 코끝과 귀끝이 시려울때쯤부터는 방어를 생각할때에요

 

충격적인 맛과 비주얼 바다회사랑으로 가보시죠!

 

2호점 지도입니다

 


영업시간

 

월 - 토 : 14:30 - 새벽 01:00

일요일 : 14:30 - 23:00

 

 

 

 

작년에도 먹었던 대방어.. 못잊어서 다시 찾아왔습니다

 

1호점 포장줄이 너무 길어서 보자마자 2호점으로 달려왔는데 그나마 적어서 다행이었어요

 

본점에서부터 10분정도 걸었던것 같아요!

 

 

그래도 꽤나 기다려야 했어요

 

실감이 되는 인기..

 

포장을 주문하구요 영수증에 번호를 불러주시기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너무 추워서 손발이 죄다 꽁꽁... 웨이팅 줄이 오히려 더 적기도 했어요 쥬르륵..

 

 

 

올라가는 길인데요! 드시고 가실분만 올라가시고 포장하실분은 1층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너희가 그렇게 맛있다며?

 

소문 다 남..^^

 

ㅁ..뭐라구요?
나...?요?

방어들이 수조에서 헤엄칠때마다 물이 철렁철렁 넘쳤어요

 

춥겠다 얘네도..

 

 

 

 

 

포장 후 열어보았답니다!

 

두께가 어마어마 ㅎㅎㅎㅎ

 

청하랑 정말 잘어울려서 정말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추위속 기다린 시간이 기억이 안날만큼 맛있네요😭

 

 

같이 주시는 반찬? 들입니다

 

특히 방어를 날치알과 김과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술한잔 걸치기 아주좋아요

 

 

방어 소 사이즈는  2명이 배부르게 먹을정도의 양이었습니다.

 

가격은 59,000원 입니다!

 

다 먹어서 슬퍼진다..

 

내년 겨울에도 또 혼내줘야겠어요

 

잘먹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