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역근처 빵 종류, 케이크, 베이커리 카페 [하얀풍차제과점]

by 하암꿈 2022. 1. 10.
728x90

 

맛있는 빵 진짜 많다!

하얀풍차


 

이번에 3기신도시 사전청약 당첨이 되어서 서류를 제출하러 동탄에 가야했어요

 

오예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해요..😆

 

멀리 간김에 주변 가볼곳이 뭐가있을까...하다가!!

 

하얀풍차제과점이 있어서 들렀답니다

 

 

 

 

 


영업시간

매일 07:00 - 23:00


 

 

 

 

 

외관이 세련되고 멋있어요😃

 

얼른 들어가볼게요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엔 쿠키류가 있어요

 

선물하기에 정말 좋아보여요

 

 

샌드위치류 빵이 있는 냉장고있니다!

 

조금있다가 밥먹을 예정이라서 패쓰~!

 

밥먹기전에 왠 빵이냐구요?

 

빵먹고 밥으로 해장해야죠!

 

😆

 

 

진짜 많은 빵을 팔고있었어요

 

사진의 대부분이 빵입니다...

 

 

 

 

식빵류와 클래식한 빵들도 팔고있구요

 

 

단팥빵, 소보로, 샐러드빵, 바게뜨도 있구요!

 

 

푸딩과 조각케이크들도 있네요!

 

 

배고파서 여러개를 고를까 하다가 무너지기 직전이었어요

 

배고플때 충동구매 주의해야할 곳이에요

 

 

맛있어보여요...😝

 

시그니쳐라고 하는것 같더라구요!

 

집게로 집을때 부서질수있으니

 

조심히 담아주세요~!

 

 

냉장해야하는 빵들도 있구요!

 

 

당연히 홀케이크도 있어요

 

 

빵은 아메리카노와 먹어야 제일 맛있어요

 

주문은 카운터에서 하시고 음료제조하는곳에서 따로 받아서 가시면됩니다!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 볼게요😊

 

 

 

 

 

 

스파이시소세지라는 소세시빵과 화이트롤 하나를 샀어요!

 

요즘 돈을 많이 아껴야 해서 빵을 줄이기로 했습니다!

 

저 소세지빵은 어렸을때먹던 떡꼬치 소스맛이 나는 빵이었구요

 

화이트롤은 부드러워서 정신차리니 사라져있더군요..

 

포크 나이프도 1인1세트로 주시네요 ㅎㅎㅎ

 

 

동탄에 가실일이있으시고

 

근처 카페를 찾으시면 여기로 한번가보세요!

 

2층 자리도 넓고 좋았습니다 😋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