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덕원 동편마을 파블로바 케이크, 에그타르트 잘하는 디저트 카페 [에그룸]

by 하암꿈 2021. 12. 6.
728x90

 

파블로바 케이크 먹어보러

에그룸 


파블로바 케이크를 아시나요?!

 

저는 파블로바케이크를 먹어본적이 없어요!

 

그래서 궁금한건 먹어보러 가야겠죠?

 

최대한 다양하게 먹고 식견을 넓혀보는 업적도 참 좋은것 같아요😄

 

파블로바케이크 시그니처 카페로 바로 가보시겠습니다!

 

 

 


영업시간

월,수,목,금,토,일 11:00 - 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전체적으로 화이트 옐로우톤의 외관입니다!

 

정말 에그에그한 색깔이에요ㅎㅎㅎ

 

 

메뉴판이에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저녁이라 디카페인 커피하나 시키는게 좋을것 같았어요ㅎㅎ

 

 

디저트류는 라인업이 그때그때 달라지는것 같았어요.

 

에그타르트의 타르트부분이 꼬불꼬불해서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파블로바케이크는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 주셔서 쇼케이스 안에는 없어요!

 

다양한 케이크도 판매하구요 스콘, 쿠키도 있어요🤗

 

 

유리에 가격도 쓰여져있어요😝

 

 

 

카페의 전체적인 분위기에요!

 

모던하면서 차분한 감성이 함께 담겨있네요!

 

 

 

 

 

파블로바 케이크 나왔습니다!

 

안에는 머랭으로 만들어졌구요 여러과일이 올라가있어요

 

아래 뿌려진 크럼블도 같이 먹어주면 달달 고소한 맛도 났어요😁

 

 

 

에그타르트도 같이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고소하게 퍼지는 맛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덕원 동편마을 카페거리의 에그룸에서 파블로바 에그타르트 먹어 봤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깔끔하면서 좋은일이 가득 일어날것 같은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잘먹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