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왕 백운호수에서 제일 맛있는 빅토리아 케이크집 [카페모테이]

by 하암꿈 2021. 11. 3.
728x90

 

최고의 빅토리아 케이크 카페

카페모테이


백운호수 근처에 이쁜 카페와 맛있는 음식점이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백운호수 디저트 맛집 "카페모테이"를 다녀왔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케이크 맛집이에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Last order 마감 30분 전


 

 

밤에 가면 이런 모습을 볼수있답니다

 

굉장히 이쁘죠!

 

평일 저녁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아주 조용한 카페가 된답니다!

 

조용한 카페에서 시간보내는걸 좋아하는 터라 더더 좋았습니당

 

 

저는 케이크랑 아메리카노를 같이먹는게 제일 좋아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원두도 고를수가 있네요!

 

 

 

원두A와 원두 B 하나씩 시켰는데 둘다 좋았지만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A!

 

 

 

 

대부분 디저트는 실온에 디피되어있어요!

 

처음왔을때는 케이크가 실온에 있는것이 생소했는데.. 곧 알게되었습니다..

 

입에서 정말로 녹아버려요..맛이 살발하게 맛있습니다!

 

제가 갈때는

 

플레인 스콘, 콘치즈 스콘, 에그타르트, 당근케이크, 치즈케이크, 빅토리아케이크, 쇼콜라케이크, 아몬드크랜베리마들렌

 

을 팔고 있었어요.

 

 

 

당근케이크가 맞겠죠?

 

 

 

치즈케이크

 

 

 

 

빅토리아케이크👍(별 다섯개)

 

 

 

쇼콜라케이크

 

 

 

 

 

사실 여기서 빅토리아 케이크만 생각하고 옵니다 다른건 잘 안먹어봤거든요

 

제가 먹어본 케이크중에 제일 맛있어요

 

처음 먹었을때 바로 하나를 시키고 두개까지 삭제 시켰었죠..

 

이번에도 허겁지겁먹다가 아메리카노가 있는지도 잊고 먹었네요..

 

파운드케이크처럼 퍽퍽한 느낌이 들것같지만 전혀 아닙니다!

 

입에서 녹는데 강렬하게 달기만 하지도 않아요

 

딸기잼을 싫어하시는 분도 이 케이크만은 좋아하실거라 말할수있어요!

 

 

 

 

 

 

자리가 칸칸으로 나뉘어져 있는곳도 있어서

 

대화하고 분위기 느끼기에도 좋아요👍

 

 

카페에서 충분히 머물다가 백운호수 근처를 한바퀴 둘러보시는것도 좋은 코스인것같아요

 

백운호수가 밤에는 또 무척 이뻐요😊

 

 


 

 

 

인생 케이크 맛집 모테이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