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킨텍스 서울모빌리티쇼 2021 [니로풀체인지, 벤츠, BMW, 제네시스]

by 하암꿈 2021. 11. 27.
728x90

 

2021년 서울모빌리티쇼

 


 

킨텍스에 2021 서울모빌리티쇼를 다녀왔습니다.

 

많은 자동차 기업들이 참여했는데요!

 

저는 친구와 함께 기아의 니로풀체인지를 볼 목적으로 갔다왔답니다.

 

멋진 차들이 많이 있어서 드림카도 여럿 바뀌었네요🤩

 

사진으로 함께 보시죠😆

 


 

9홀, 10홀에서 진행이 되었어요.

 

들어가신후 안쪽에서 티켓을 보여드리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들어가자마자 시선이 홀린것은 포니 전기차였어요!!

 

너무 이쁩니다ㅠㅠ

 

클래식함을 살리고 전기차로 다시 태어났네요😭

 

 

아이오닉6의 모습도 보입니다.

 

 

현대의 캐스퍼입니다.

 

차박을 이용한 캠핑모습을 세팅할수있네요😊

 

 

인상깊던 EQG 전기차 지바겐이에요

 

평소에도 너무 이뻐서 눈이가던 차인데 이렇게 보니 너무 반갑네요!

 

엄청난 연비의 단점이 사라질 것 같습니다😊

 

 

포르쉐도 구경해주고요!

 

오른쪽 사진의 포르쉐의 변화가 보이시나요ㅎㅎㅎ

 

 

카이엔을 타봤는데요

 

매우매우매우 멋지고 고급진 모습이에요..

 

성공해야할 이유가 하나 더 생겼습니다..

 

괜히 눈만 높아지는게 아닌가 싶네요🤣

 

 

BMW의 X4 모습입니다.

 

특유의 디자인을 잘 살렸네요 너무 이쁩니다.

 

 

 

BMW의 전기차 SUV iX모델도 있네요😊

 

 

 

드디어 찾던 니로 풀체인지를 발견!!

 

직적 앉아볼수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개인적으로 전 모델에 비해서 많이 이뻐졌어요!

 

실내도 아주아주 잘 나온것 같습니다👍

 

 

니로EV입니다.

 

전기차로도 나올예정인가봐요😆

 

앞으로의 전기차 시대가 느껴지는 곳입니다.

 

거의 모든 기업이 전기차가 있는 느낌이에요!

 

 

스포티지도 비교해보러왔습니다.

 

확실히 스포티지가 더 크긴 크네요😭👍

 

실내의 큰 커브드디스플레이도 더욱 멋진 것 같아요.

 

 

지나가면서 EV6 GT도 찍어 줬습니다.

 

이것도 디자인이 크으..👍

 

 

GV60도 있었습니다.

 

확실히 실내며 외부며 너무 좋은 느낌밖에 안들었어요

 

크리스탈스피어도 한 컷 찍어주었어요

 

영롱..🤩

 

 

제네시스X라고 해서 컨셉카인데요

 

정말 이대로 나오면 좋을정도로 이뻤습니다😍

 

 

미니클럽맨과 컨트리맨이 있었는데요

 

사진은 컨트리맨입니다!

 

미니는 역시 감성을 타고다니는 차다 싶었어요👍

 

 

 

EQE와 EQS등 벤츠가 선보인 전기차들도 있었어요

 

실내도 넓고 무엇보다 주행거리도 600km이상 나오는 전기차이다보니 그만큼 관심도 많고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었습니다.

 

 


 

 

금요일에 갔었는데도 은근 사람이 많이 있었네요

 

 킨텍스에서 열린 2021 서울모빌리티쇼 가서 멋진차보고 눈호강 하고 왔습니다😝 

 

즐거운 경험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글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ㅎㅎㅎ

 

 

 

 

300x250